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Microsoft Office 365)에서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by 돼랑스 2021. 4. 9.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이 방과후 수업으로 컴퓨터를 수강한다. 최근에 파워포인트를 배워오더니 집에 있는 노트북으로 파워포인트 연습을 하려고 하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Microsoft Office 365) 로그인 창이 뜬다고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된다고 한다. 노트북 살때 기본으로 프로그램을 깔았는데 웬 로그인...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를 폭풍검색한다.


인터넷으로 파워포인트 무료다운로드를 검색하니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Microsoft Office 365)에서 1달 무료체험이 있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웹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는 법이 있는데, 불법은 아니라는데 웬지 찝찝하다. 

마지막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에서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교육차원에서 무료로 오피스를 이용하게 하는 제도가 있다. 내가 살고 있는 대전을 기준으로 대전교육청 산하 학교 개별 도메인 가입 오피스 365페이지에 접속하여 파워포인트 무료다운로드 진행 절차에 따라 해 나가면 된다.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다음으로 아이가 14세 미만이면 부모동의가 필요하므로 아이명의의 휴대폰이 있어도 SNS인증란에 부모며의 휴대폰으로 인증 받은후 진행하면 된다.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다음으로 본인의 학교와 이름을 확인하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부모 명의 휴대폰으로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기본으로 부모 이름이 뜬다.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직접 입력을 누른후 이름을 아이 성명으로 바꾸고 입학년도를 아이가 실제로 입학한 년도를 기입한다. 

계정과 암호를 등록후 오피스 365(Microsoft Office 365) 로그인 창으로 이동하여 계정과 암호를 입력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에서 제공하는 엑셀, 파워포인트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