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여행

하늘로 올라갈 수 있는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가격과 할인방법

by 돼랑스 2017. 10. 16.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가격과 할인받는 방법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가격은 성인 27,000원 어린이(만12세 이하) 24,000으로 운영되고 있다. 높은 전망대에 올라가 서울시내를 한눈에 본다는 희귀성도 있지만 일반인들이 느끼기에는 조금 비싼 편이다.

롯데타워 전망대 할인방법은 오프라인 상에는 없다. 그리고 롯데카드 말고는 제휴카드 할인도 없다. 단, 서울 스카이 웹이나 앱에서 예약을 할 시에는 할인이 적용된다. 성인은 27,000원에 25,500으로, 어린이는 24,000원에서 22,500원으로 잠실 롯데월드 전망대 일반우대 할인방법이 있다.

그리고 롯데카드는 20% 할인이 적용되는데 전월 20만원 이용실적이 있어야 가능하다. 그리고 어른만 할인이 적용되고 어린이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할인방법은 많은 제약이 있는것 같다.


롯데월드타워 전망에서 화창한 날에는 가시거리가 최대 40km까지 나와 인천 송도와 서해까지 보인다. 그리고 우리나라 최고 고층 전망대인 만큼 출입에도 시간이 걸린다. 입장권과 함께 전망대 입구로 들어서면 보안검색대가 나오고 이곳에 소지품과 가방을 검사받은후 대기줄에 서서 포토타임을 가진다. 아침 10시30분 타임이라 그리 줄이 길진 않았다. 이런 대기줄 없이 바로 들어가는 패스트패스가 있는데 잠실롯데타워 전망대 패스트패스 가격을 50,000원이다. 

 


그런후 긴 터널같은 곳을 지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다시 1개층을 내려간다. 엘리베이터까지 가는 통로에는 롯데월드타워의 완성 과정을 3D 영상으로 보여주는 메가 컬럼, 세계 속 랜드마크 타워들을 볼 수 있는 전시존 미디어 월, 고궁 등 한국 전통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한국의 건축미로 조성된 미디어 전시장등 볼거리들이 다양하다.


그리고 전망대 엘리베이터를 탑승한다.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에도 여러 볼거리들을 제공한다. 내부 벽 3면과 천장에 설치된 15개의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서울의 시대별 발전과 타워 건설 과정을 영상으로 보여준다. 잠실 롯데월드 단지의 야경과 불꽃축제도 함께 영상으로 나오고 타임랩스 형식으로 제작된 영상이 하늘 전망층 풍경등도 감상할 수 있다. 전망대로 올라가는 시간은 약 60초 정도 걸리고 층수와 높이가 표시된다.


그리고 도착한 117층.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는 지상 500m에 위치해 있다. 지하 1·2층을 제외한 117층부터 123층 총 7개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우리가 제일 먼저 발을 내딛는 117층은 일반적인 랜드마크 타워와 비슷하다. 통유리로 건물을 빙 둘러 돌면서 서울의 동서남북을 관람할 수 있게 해  놓았다. 


그리고 바로 밑에는 롯데월드가 보이고 바닥이 통유리로 된 부분으로는 롯데타워 바로 아래가 보인다. 웬만한 용기가지고는 계속 아래를 주시할 수 없다. 다른 관람객들도 올라가기는 하지만 오랫동안 밑을 응시하지는 못한다.


117층 부터는 중앙에 위치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122층까지 올라 갈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로 기네스북에 오른 스카이데크와 맞은편에는 버튼 하나로 불투명한 회색빛 바닥이 투명해지는 매직 스카이데크가 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 더 올라가면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팝이 운영하는 카페, 스카이 프렌즈 카페에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즐길수 있고 캐릭터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할인방법을 더 확장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