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선배 아들 결혼식에 결혼축하 화환을 어디서 보내야 하는지 한참 찾았네요

by 돼랑스 2021. 4. 12.

선배 아들 결혼식이 있다고 밴드에서 청첩장이 올라왔다. 대전이면 어떻게든 가보겠는데 결혼식이 부산이다. 얼쩔수 없이 참석은 못하겠고 작은 정성을 보내드렸다. 그리고 동기회 명의로 결혼축하 화환을 보내야 하는데 따로 이용하는 꽃집이 없어 인터넷 검색을 시작했다. 


네이버에 결혼축하화환을 치니 수많은 업체들이 나온다. 뭐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내가 아는 결혼축하화환 가격은 보통 10만원 정도인걸로 알고 있는데, 광고를 보니 심지어 4만원대 축하화환도 있다. 

가격때문에 이것 저것 들어가 봤는데, 확실히 가격이 저렴할수록 축하화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 같다. 꽃의 양이라던가 화환이 크기, 모양등이 자세히 보면 가격이 높을수록 괜찮아 진다. 그렇다고 20~30만원짜리를 할 수 없다. 


인터넷으로 주문하기는 너무 복잡한것 같아서 적당한 곳에 들어가 결혼축하화환 종류와 가격을 확인후 전화로 주문을 했다. 너무 저렴해도 안되고 또 내가 생각한 10만원 보다는 조금 저렴한 7만9천원짜리 축하화환으로 결정했다. 주문후 결재를 완료하니 접수문자가 바로 왔다. 


그리고 결혼식 당일 결혼축하화환이 잘 배달되었다고 사진이 문자로 전송되었다. 

결혼축하화환을 배달할때는 너무 저렴한 가격에 얽매이지 말고, 내가 10만원정도 예상했으면 7만원~10만원 사이의 화환을 웹사이트에서 찾는것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참고로 나는 결혼축하화환 검색해서 주문 접수시까지 3시간을 허비했다는 비하인드스토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