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맛집

명동교자 구)명동칼국수 명동맛집

by 돼랑스 2016. 10. 13.

명동맛집 명동교자  

 명동에 칼국수로 유명한 곳이다. 지금은 명동교자로 불리며 구 명동칼국수다. 글쎄 예전엔 명동에 와 보질 않아서 이곳 명동교자가 명동칼국수였는지 알 수 없다. 맛있다니까....

 날씨가 좀 쌀쌀해져서 국물이 있는 칼국수가 제격이다. 이곳 명동교자 칼국수 국물이 아주 끝내준다한다.


메뉴가 4가지인데 배가 너무 부른 상태라 칼국수만 시키고 싶었는데 다 맛있다고 해서 메뉴별로 4개를 다 시켰다. 나중에 다 남을지 모르고...


 먼저 비빔국수. 면발이 쫄깃하고 매콤한게 내 입맛에는 맞았다. 양념이 좀 단것은... 마이너스...

 


좀 쌀쌀한 날씨였지만 큰애가 갑자기 콩국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콩국수도 시켰다. 결국은 내가 다 먹었지만은...

 


다음은 만두, 크기가 좀 작아서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다. 남김없이 다 먹었다. 칼국수에도 만두가 들어간줄 모르고 시킨게 미스다.


명동칼국수. 육수가 아주 진하고  맛난다. 고기고명이 진한맛을 더하게 한다.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으려니 양이 꽤 되는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