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여행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 받고 신나는 구경을했어요.

by 돼랑스 2018. 2. 8.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재미나는 해저탐험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해 있고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을 전시하고 실제 바다의 생물들과 디지털 기술들이 합해져 다양한 볼거리들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은 쿠팡, 티몬, 네이버등 온라인상 많은 곳에서 할인을 제공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티몬에서 할인율이 가장 컸다.


지하로 내려가면 매표소가 있다. 조금 불편했건 밖에 비가 와서 지하에 차를 세웠는데 주차장에서 매표소로 바로 이어지지 않고 밖으로 나와서 다시 지하로 내려가야 한다는 것이다. 이럴줄 알았으면 외부 지상주차장에 세우는 건데... 어쨌든 지하로 내려가 온라인으로 예매한 표를 자동발매기에서 발권했다.


그리고 다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1개층 더 지하로 내려간다. 내려가자 마자 벽과 바닥에 진짜로 바다에 온듯한 영상을 보여주는데 해외에 온 느낌을 준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은 예전에 비해 바다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재미난 디지털 체험존이 많이 생겼다.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을 받아 왔지만 전에 한번 방문을 했기 때문에 좀 식상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디지털 게임과 이동하는 복도 통로에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았다.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은 커다란 상어, 바다거북이, 불가사리, 해마에서부터 대형 가오리까지 다양한 바다생물들이 있다. 열대우림에서부터 깊은 바닷속까지 우리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이야기와 신비로운 바닷속을 경험할 수 있다.


270도로 펼쳐진 해저터널은 투명유리창으로 바다속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옆에 앉아있으면 내 등뒤로 상어나 대형 거북이가 지나간다. 등꼴이 오싹해 진다.


 

3명의 아쿠아리스트들이 상어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을 볼수 있다. 아슬아슬한 스릴 만점의 공연이다. 상어피딩 타임은 시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입장할때 공연시간을 확인하여 관람하는 것이 좋다. 약 10~15분가량 진행된다. 상어가 스트레스를 받게되면 아쿠아리스트를 공격하기 때문에 중간에 퇴장할 수도 있다.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만 잘 알아보면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바다에 대한 많은 것을 알아올수 있는 곳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