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여행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인사동 런닝맨 체험관 할인

by 돼랑스 2019. 9. 4.

서울은 복잡하고 이동시간도 많이 걸려, 아이들과 가볼만한곳도 없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곳 인사동 런닝맨 체험관은 가족 전체가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다. 이곳 인사동하고 부산 2곳에 있다.


런닝맨 체험관 입구앞에 떡하니 서있는 런닝맨 캐릭터. 요 앞에서 같은 포즈 취하고 한컷 찍는다. 올해 1월달에 다녀왔는데 서울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중 상위권에 속한다.





지하로 가는 계단에서 또 한컷 날린다. 여기저기에 런닝맨 캐릭터들이 있어 가는곳 마다 요런 포즈를 계속 하게 된다.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어서 좋았다. 그러나 조금 후에 중국 관광객들이 단체로 방문하여 입장하고 나서는 꽤 북적북적되었다. 하여튼 대기표 없이 입장권을 발권한다. 

입장료는 대인/소인 구분없이 16,000원인데,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면 런닝맨 체험관 할인으로13,6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하곳 인사동 런닝맨 체험관 이용방법은 우선 입장시에 레드, 그린, 블루중에 나의 색상을 선택한다. 그리고 제한시간60분안에 각 미션을 통과하면 R포인트를 주는데, 80개 이상을 모아야 나중에 선물가 인증서를 받고 런닝맨 멤버가 된다. 

결론적으로 런닝맨 체험관에서 즐길 수 있는 시간은 60분이며, 이 시간안에 80개의 R포인트를 모아야한다. 





입장하자 마자 손목에 찬 자신의 색깔 시계를 벽에 있는  R표시에 되면 시간은 흐르기 시작한다. 그러면 각 게임코너에서 미션을 실행하면 된다. 첫번째는 달리기다. R포인트를 얻기 위해 열심히 뛰기 시작한다.





낮은 미로게임, 줄넘기등 여러가지 게임들이 있는데 가능한 사람들이 없는곳에 가서 빨리 미션을 수행해, R포인틀 획득후 다음 미션으로 넘어가야한다. 60분의 제한시간이 있기 때문에 여차하면 미션을 수행해 보지도 못하고 끝날 수 있다.





엥..... 미션실패다.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실패라니... 아쉬워할 시간이 없다. 다음 코너인 의뢰인 X를 찾아라로 가서 빨리 미션을 수행하자.





끄응!....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인사동 런닝맨 체험관 링 매달리기다. 도저히 미션 시간동안 매달려 있기 힘들다. 어쩔수 없이 바닥에 널부러지고 만다.





아~~~ 코너는 많지만 미션을 통과하기가 힘들다. 중간중간 자신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고, 마직막에 롤렛으로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다. 가족 4명 모두 80점에 다다르지 못했다. 그래도 런닝맨 뱃지를 선물로 준다. 


인터넷 쇼핑에서 할인받고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인사동 런닝맨 체험관에서 즐긴 신난 하루였다. 

댓글